카테고리 없음

서울 강남5, 서초3단지 장기전세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문

랜드뷰 2022. 3. 17.

서울 강남5, 서초3단지 장기전세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문입니다.

 

제공하는 “청약신청 연습하기”를 통하여 사전에 미리 청약 절차를 연습하여 청약하시기 바랍니다. 

▪ 이 주택은 분양전환 되지 않는 공공임대주택으로 입주자격 충족 시 최장 20년간 거주 가능합니다. 

▪ 금회 모집하는 주택의 입주자 모집공고일은 202.03.17.(목)이며, 이는 입주자격(무주택세대구성원) 
및 배점 등의 판단 기준일이 되며, 제출서류는 모집공고일 이후 발급분이어야 합니다.

▪ 본 모집공고문의 대상 주택에 대하여 1세대 1주택 신청을 원칙으로 하며, 중복 신청하는 경우 전부 무효처리 합니다. 

▪ 금회 모집 예비입주자는 현재 공가 및 향후 해약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모집하는 것으로 예비
입주자로 선정되었다 하더라도 예비순번에 따라 실제 입주 시까지는 상당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순위별로 청약일자가 지정된 경우 반드시 해당순위 날짜에 신청하여야 하며 다른 순위 날짜에 접수
시에는 모두 부적격 처리됩니다.(예를 들면 2,3순위자가 2,3순위 접수일인 29, 30일에 접수하지 않고 1순위 접수일인 28일 접수시 부적격 처리)
▪ 상기 장기전세주택의 청약접수는 장시간 대기와 혼잡에 따른 불편함이 있어 현장 접수는 받지 않음

수서역세권 A3블록 신혼희망타운(공공분양) 잔여세대 모집공고문

 

수서역세권 A3블록 신혼희망타운(공공분양) 잔여세대 모집공고문

수서역세권 A3블록 신혼희망타운(공공분양) 잔여세대 모집공고문입니다. ❚공급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수서동, 자곡동 일원 수서역세권 공공주택지구내 A3블록 ❚공급대상 : A3블록 597세대 중

landsight.tistory.com

서울강남5 서초3장기전세주택장기전세주택예비입주자모집.pdf
0.47MB

댓글

💲 추천 글